본문 바로가기

여행/인도여행기(19년 2월)

뒤늦게 쓰는 인도여행(2)-델리공항,인도에 도착하다

반응형

길고긴 비행을 마치고 드디어 인도 델리공항에 도착했어요! 

너무 긴 시간 비행기안에 있어서 설래는 마음 반 후련한 마음 반이었네요.

비행기를 나오면 엄청 긴 에스컬레이터가 있는 통로가 나옵니다.

이때부터 인도에 도착했다는 생각에 같이 여행 온 형이나 저나 엄청 신나있었어요ㅋㅋㅋ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있는 긴통로

 

이 통로를 지나고 나면 입국심사하는 곳으로 갑니다.

인도는 도착비자가 가능한 나라로 저희도 30분(?) 정도 걸려서 도착비자로 입국에 성공했어요!

도착비자 서류를 미리 적어서 가면 편해요. 실제로 거기 도착하면 정신이 없거든요ㅠㅠ

입국심사 후에는 면세점이 있는 곳이 나옵니다.

면세점은 정말 깔끔하게 잘되있었는데 한국으로 돌아가는 길에 들리자 생각하고 그냥 나왔어요.

 

입국심사장으로 가는 길

 

면세점 구간을 빠져나오고 나면 공항에서 바깥으로 나갈 수 있는 문이 나오는데요.

여기서 진짜 주의해야될게 공항 건물 바깥으로 완전히 빠져나가면 다시 들어갈 수 없어요!!!!

총을 든 군인이 다시 들어가는걸 막더라고요ㅠㅠㅠㅠ

같이 여행가기로 한 다른 형을 거기서 만나기로 했는데 결국 문에서 지켜보다가

나오는거 보고 소리질러서 만났어요... 폰도 아직 유심을 안사서 안됐거든요ㅠㅠ

 

델리공항 바깥 풍경

 

공항 바깥은 이렇게 생겼는데 택시타라는 기사님들도 많고 시끄러워서 너무 정신이 없었네요.

그래도 저희가 예약한 호텔은 셔틀버스가 운행되서 그거 타고 호텔까지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델리공항 요약

1. 공항건물 바깥으로 나가면 다시 들어올 수 없다.

2. 건물 자체는 매우 준수하다.

3. 유심이나 환전은 공항에서 하면 비싸니깐 급한거 아니면 하지않는게 좋다.

4. 바깥으로 나오면 매우 복잡해 만약 밤에 도착한다면 호텔에 셔틀버스가 되는지 미리 알아보자.(구글 지도보고 걸어가도 되겠는데 하다가는 진짜 너무 무질서한 도로로 걷게 될수도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