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제주도여행(20년 7월)

(제주도 천제연 폭포) 제주도 여행코스 추천 ! 사파이어빛 천제연 폭포

반응형

푸른색의 천제연 폭포에 가다.

제주도는 섬이라서 그런지 물색깔이 너무 예쁜것 같다. 바다색만 예쁜줄 알았는데 폭포색도 처음보는 예쁜 사파이어색이었다. 천제연폭포는 제1,2,3 폭포로 나뉘어져 있는데 다 돌아보려면 1시간 이상 시간이 걸린다. 생각보다 폭포보러 가는 길이 멀다.(특히 3폭포 보러가는 길..)  하지만 충분히 볼만한 가치가 있다. 특히 제1폭포는 색깔이나 폭포의 모양이 너무 아름다웠다. 제주도 여행코스로 정말 추천한다.

제1폭포는 물색깔과 거기에 비친 폭포의 모습이 너무 멋있었다. 날씨가 맑았더라면 더 멋있었을 것 같다.

제1폭포 아주 예쁘다
멀리서 보면 더 예쁘다

제 1폭포를 보고나면 2폭포 3폭포가 더 기대되지만 사실 1폭포가 내 눈에는 제일 좋았다. 특히 3폭포는 가는데 너무너무오래걸렸다. 그러다보니 가면서 은근히 기대가 커져서 실제로 폭포를 봤을때는 약간 실망했다.

이런 표지판이 있어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다.
2폭포를 위에서 본 모습 좀 더 내려가면 밑에서 볼 수 있다.
2폭포 내려가는길
폭포로 가는길에는 계단이 많다.

가는길은 멀지만 마냥 지루하지만은 않다. 폭포로 가는 길 역시 시원하고 자연이 좋기 때문에 거리에 비해서 가는길은 견딜만하다.

제 2폭포 1폭포에 비해서는 별로지만 그래도 좋다
개인적으로 다른 폭포에 비해 별로였던 제 3폭포 옆에서 이렇게 볼 수 밖에 없다.
폭포로 가는길이 너무 좋다.

폭포는 제주도 말고도 많이있지만 제주도에 있는 폭포들이 다른 폭포들에 비해 특별한 점은 돌의 종류가 다르기 때문인 것 같다. 화산섬인 제주도의 특이한 모양의 폭포를 감상하고 싶다면 천제연 폭포를 들려보자.

 

반응형